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클랜

세무,금융 컨설팅 브랜드
세무,금융 컨설팅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국내 기업들의 세무와 금융 컨설팅 전문가 집단인 CLAN. New website 구축과 그에 따른 마케팅 활동이 필요했습니다.이 산업의 마케팅은 보통 지인소개와 1:1 영업활동이 주를 이루었기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은 하나의 ‘도전’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내부 팀원이 모두 각 분야의 전문가로 이루어져 있어 반복적이고 다소 지루할 수 있는 마케팅 업무들을 하기에는 팀원과 업무의 fit이 잘 맞지 않았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세무와 금융지식을 전문가에게 컨설팅 받는다는 것은 보통 고가의 서비스라는 인식이 강해서 CLAN의 잠재고객은 그 전에 다양한 무료 정보들을 얻고자 다양한 검색활동을 하게 됩니다. 우리는 CLAN이 10여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간단한 무료 보고서로 정리하고 이를 잠재고객이 발견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랜딩페이지와 소셜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이를 통해 무료 보고서를 다운 받은 이들의 정보를 얻고 세미나 참여 기회를 지속적으로 이메일링하여 꾸준히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40% 증가
주요 전환률(CVR)      36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