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케이스바이미

Custom Case shop
Custom Cas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커스터마이징 케이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스바이미는 광고비를 늘리지 않고 앱 설치의 전환율을 높이고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수많은 광고 매체 중에서 앱설치까지 전환되는데 비용효율이 가장 좋은 매체도 함께 발견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광고매체별 전환품질과 광고 효율을 분석했습니다.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환품질이 우수한 광고 매체에 광고비의 비중을 늘리고 전환품질이 낮은 광고 매체의 광고비를 줄이면서 전체 전환품질을 개선해 나갔습니니다. 이후 웹사이트 구조 변화를 통해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가설을 설정한 후 지속적인 A/B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광고비를 늘리지 않고 앱설치 전환율을 250% 상승 시킬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