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벨톤보청기

조현난청연구소
조현난청연구소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글로벌 기업, 벨톤보청기는 일반인들에게도 익숙한 브랜드입니다. 세일즈 과정에서 반드시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이슈가 있어 온라인에서 자연스럽게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해야 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지역기반의 비즈니스라는 특이점이 온라인 마케팅에서도 잘 반영되어야 했습니다. 100여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고객개입이 가능한 CTA(행동유도장치)를 설계하여, 매장 유도 및 2차 인바운드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DB 구축 및 마케팅자동화 시스템을 설계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4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