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벨톤보청기

조현난청연구소
조현난청연구소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글로벌 기업, 벨톤보청기는 일반인들에게도 익숙한 브랜드입니다. 세일즈 과정에서 반드시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이슈가 있어 온라인에서 자연스럽게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해야 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지역기반의 비즈니스라는 특이점이 온라인 마케팅에서도 잘 반영되어야 했습니다. 100여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고객개입이 가능한 CTA(행동유도장치)를 설계하여, 매장 유도 및 2차 인바운드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DB 구축 및 마케팅자동화 시스템을 설계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4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