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빚짜

Hyundai Marketing
Hyundai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피자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중인 빚짜는 해당 브랜드와 신규 런칭된 브랜드 빚짜고의 신규 가맹점주 모집을 위한 광고 및 웹사이트 내에서의 가맹 문의로 연결되는 과정의 최적화 실험이 필요했습니다. 기존 내부적으로 진행되었던 광고의 프랜차이즈 문의는 일정 수의 DB가 확보되긴 했지만, 품질이 떨어지는 유저들의 정보가 많아 연락까지 연결되는 수가 적어 실질적으로 창업 상담까지 연결되기가 어려웠습니다. 또한 빚짜 웹사이트 내 가맹 문의로 연결되기까지의 설득 요소가 부족한 부분이 다소 있어서 이탈률이 높고 창업문의와 관련된 목표들의 전환율이 낮은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창업에 관련된 정보를 주는 카드 뉴스 컨텐츠와 빚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관련된 영상 컨텐츠를 1차적으로 노출하고 이에 반응하는 유저들을 리마케팅하여 빚짜 창업의 특장점을 2차로 노출시켰습니다. 최종적으로는 선행된 광고 컨텐츠들에 반응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잠재고객 확보 광고를 진행하여 고품질의 유저들의 DB를 확보할 수 있었고, 웹사이트 내 옵티마이즈 최적화 실험을 통해 이탈률 감소와 청업문의와 관련된 목표들의 전환율을 증가시킬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