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부동산플래닛

NGO
NGO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라이프 사이클 변화에 맞는 부동산 정보제공의 가치를 지향한 부동산플래닛의 서비스는 타겟은 일반회원과 공인중개사, 부동산 정보는 주거용과 산업용으로 나뉘어 있어 서비스 런칭 직후 어느 타겟에 집중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회원가입 증가에 효과적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따라서 각 타겟별로 접근 전략을 달리하여 공인중개사에겐 무료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어필하고, 일반회원들에겐 20대/30/대/40~50대를 구분하여 정보성 컨텐츠를 중심으로 광고를 집행해 웹과 모바일 서비스 내에서의 행동차이를 파악하고 최종적으로 회원가입을 유도하여 사용자 증가와 매물 증가의 선순환이 이루어지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