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아토자유

Skin care shop
Skin car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아토피 질환자들을 위해, 천연 재료를 가지고 자연을 담은 아토자유가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마케팅에서 가장 치열한 시장인 화장품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을 주요 OKR로 설정하였습니다.  초반 브랜드 인지 확보를 위해 , 무료 샘플이벤트를 신청하여 부작용을 염려하는 예민성 피부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블로그 후기 체험단을 모집하여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아토자유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노출시키는 방향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10% 증가

주요 전환률(CVR)      8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