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대행사에 대해 ‘오해’ 하는 것들
2019년 마케팅 트렌드 – 과거의 재조립 ‘New-Tro’
부동산 서비스의 데이터 기반 UI/UX 반영하기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작은 팁
구글태그매니저를 사용하는 10가지 이유
고객을 나누고 나누면, 보이는 것들
당신의 마케팅에는 고객경험을 고려한 시나리오가 있는가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아티쉬

Art piece Online store
Art piece Online store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이나, 그들의 작품들을 가지고 다양한 아트 공예품을 판매하는 아트샵코리아는 기존 [아트샵 코리아] 라는 상호에서 [아티쉬] 로 브랜드 명을 바꾸고 새로운 컨셉으로 디지털 환경에서 브랜드 포지셔닝을 하고자하는 런칭 마케팅 프로젝트 입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KPI 는 브랜딩과 매출 두 가지를 동시에 안정적이고 장기적으로 잡아나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브랜딩에 도움이 되는 아티쉬 만의 특별한 캔버스 제작에 대한 리마케팅 시나리오를 기획하고 매출에 기여할 수 있는 아트 핸드폰 케이스의 판매에 대한 리마케팅 시나리오를 기획하였습니다. 그 결과 꾸준하게 독보적인 기술로 브랜딩을 진행중에 있고, 케이스를 판매하면서 안정적인 런칭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3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