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21그램

Recommend
Share
Tagged in
Leave a reply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21그램은 반려동물 장례식장 연결을 도와주는 플랫폼으로서, 검색광고와 SNS광고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서비스 특성상 정교한 타겟팅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캠페인이 필요했으며, 해당 작업을 위해 SNS를 좀 더 확대하여 운영하였습니다. 소액으로 소재 테스트를 진행하여, 타겟별 반응이 좋은 소재를 분류하고 웹사이트 내부에서 A/B테스트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UI&UX 최적화를 진행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웹로그 분석을 통해 주 유입되는 유저들의 특성을 파악하고, SNS에서 소재테스트를 진행하여 타겟별로 소구되는 메시지를 정리하였습니다. 웹사이트 내부에서 Heatmap 분석 및 데이터 분석으로 개선점을 전달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