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티스테이션

Performance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한국타이어 T-station은 타이어를 유통, 판매하는 플랫폼으로서, 제대로 된 데이터 Tracking 추적과 사용자들의 타이어 구매 경험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진행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T-station의 니즈를 분석하여 액션플랜을 우선순위에 맞게 리스트업하여, 진행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한국타이어 T-station은 타이어를 유통, 판매하는 플랫폼으로서, 제대로 된 데이터 Tracking 추적과 사용자들의 타이어 구매 경험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진행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T-station의 니즈를 분석하여 액션플랜을 우선순위에 맞게 리스트업하여,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