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탑헬스

Performance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탑헬스는 우수한 품질의 유산균과 비타민D 상품을 수입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연결시키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소수의 제품만을 갖고 있었으나 현재는 타겟 별로 세분화하여 SKU를 계속 늘려가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특성상 규제에 걸리는 소재가 많고, 성분 용어가 어려워 광고 소재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전자상거래 전환율이 높은 제품과 USP가 경쟁사에 비해 명확한 제품군을 주력으로 진행중입니다. 또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구매를 경험한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리마케팅으로 광고를 노출하고 구매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