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올레아

Performance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올레아는 아주약품에서 출원한 건기식 브랜드이자, 어린이용 영양젤리 '올키'로 유명한 커머스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유통 채널망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구조의 BM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었으나 자사몰을 통한 마케팅이 부재인 상황이었고, 효율적으로 자사몰을 성장시킬 수 있는 광고 운영과 콘텐츠 발굴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자사몰로 랜딩되는 Paid Media를 운영한 이력이 없던 상황으로, 광고 운영을 위한 Set-Up 부터 시작했습니다. 최소 ROAS와 목표 ROAS를 설정 후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테스트를 통해 소재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며 매체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