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브라더코리아

Performance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브라더코리아는 프린터/복합기 구매 및 렌탈 목적의 비즈니스로 타겟이 니치하여 미디어 상에서 타겟팅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또한, 객단가가 높은 비즈니스이다 보니 CPA가 높았으며, 머신러닝 최적화를 위해서 전환 기여가 높은 Custom Sub GOAL 설정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Google Analytics를 통해 각 행동별 세그먼트를 잡아 각 매체 머신러닝 학습에 충분한 이벤트가 발생하면서, 전환에 기여하는 바가 큰 Sub GOAL을 Custom 세팅하고, 이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하여, 머신러닝 기반의 미디어들을 빠르게 최적화하였습니다. 그 결과, 기존 대비 CPA 큰 폭으로 개선되어, 동일 예산 내 목표 전환수 40% 수준 초과 달성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