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발란

Recommend
Share
Tagged in
Leave a reply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키워드 광고를 통한 신규고객 확보, 그리고 다음 단계로 디지털 마케팅을 시작하는 단계에서 오피노가 SNS 마케팅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KPI는 ROAS와 SNS 마케팅에서의 CAC였으며, 최초 안정된 KPI 수치를 빠르게 확보하는게 프로젝트의 목표로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광고 전략] -키워드 광고를 통해 유입된 사용자를 대상으로 리타겟팅 선행(키워드 광고 유입자: 의도가 있는 유입자) -리타겟 광고 성과의 안정화 후 신규 유입자 확보를 위한 광고 진행 계획 -리타겟 광고는 일반적인 상품 피드 광고 + 발란의 UVP가 잘 담긴 설득 콘텐츠를 제작해서 노출(온라이 명품 커머스에서는 신뢰성 + 배송이 중요한 UVP) **ROAS(네이버 페이 제외): 800 % 이상 (1차월 목표: 300% / 3차월 내 목표: 500%)_ 목표달성은 첫 달 완료 되었으며, 현재 CAC 효율 개선중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