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메디필

Performance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메디필은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에서 파생되어 에스테틱 제품을 소비자들이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많은 유통채널을 가지고 있어 본사몰에서 구매가 많지 않은 이슈가 있습니다. 매체 테스트와 일정 수준의 ROAS 를 유지하고 싶은 니즈가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매체 테스트를 원하시는 하나, 현재 SNS에서 ROAS가 유지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기존 매체에서 유지 이후 매체 테스트 추천드렸습니다. 다만, 매체테스트를 같이 하고 싶은 이슈가 있어 유튜브 매체테스트 진행중입니다. 기존 주력 제품뿐만 아니라 핫딜 이벤트 제품을 같이 광고 진행하는 전략을 통해 기존 ROAS의 200%까지 상승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