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데싱디바

Recommend
Share
Tagged in
Leave a reply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데싱디바는 네일 브랜드로 2019년 목표를 ROAS 개선으로 잡고 있었으나, 광고 성과 추적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사이트 전환율이 저조한 수준은 아니었으나, 충분히 더 개선할 수 있는 여지가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트래킹 환경 구축을 위해 GTM을 활용하여 상세 액션 추적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해 유저들이 어떤 행동 이후 전환을 일으키는지, 어디서 이탈하는지를 분석하여 사이트 A/B Test를 집행한 결과, 전환율 큰 폭으로 개선 되었습니다. 또한, SNS 맞춤 모수를 활용한 타겟팅과 머신러닝을 적극 활용한 캠페인 구조를 통해 마케팅 ROAS를 목표치 대비 200% 이상 증가시켰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