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더엑스PC

Recommend
Share
Tagged in
Leave a reply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PC방 프렌차이즈 브랜드인 '더엑스PC'의 경우 런칭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브랜드로 오가닉 유입 비중이 매우 낮았으며, 이탈률이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브랜드를 깊이 살펴보지 않고 이탈한 유저들을 대상으로한 리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우선,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이끌 수 있도록 신규 타겟에게는 흥미유도성 소재를 활용하였으며, 이탈 유저를 대상으로는 USP/차별화포인트/사회적준거 등의 설득 메시지를 설계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