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닥터마틴

Performance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닥터마틴은 자사몰 증대를 위해 다양한 매체를 동시에 운영 중이었지만, GA에 대한 활용도가 낮았습니다. 매체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와 GA 데이터를 통합하여 효율 개선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디지털 마케팅 전체 Funnel에서 각 매체들의 역할을 재정의 하고 해당 매체에서 캠페인별로 역할을 다시 정의 하였습니다. 더불어 미비했던 GA를 디지털상에서 발행되는 유입과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세팅하였습니다. 운영 초기 전체 목표 ROAS 보다 50%를 추가 달성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