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신

  [Campaign Background]   신규 TWS 제품으로 런칭 캠페인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기존 TWS 시장의 포지션과 다른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포지션 하고자 캠페인 문의 주셨으며, 이에 따라 초기 어떤 매체로 시장에 접근해야

펫박스

  [Campaign Background]   펫박스는 반려동물 쇼핑몰로 기존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하고 있었으나 성과 증진 및 추적에 어려움을 겪어, 효율적인 매체 선정과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어반트

  [Campaign Background]   남성 셔츠 브랜드로써 ROAS 상승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캠페인으로 오피노측에 진행 문의 하셨습니다. 기존 대행사를 통한 여러 매체 진행했으나 효율적인 부분에서 개선을 원하셨고 전환율 및

에슬레나

  [Campaign Background]   에슬레나는 relaxing을 목표로 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다리팩’이라는 새로운 제품군을 주력으로 진행하고자 하며 자체적으로 진행한 광고에서는 높은 CPA의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로보로보

  [Campaign Background]   로보로보는 교육용 코딩 로봇을 통한 교육서비스 및 제품 판매를 하는 학습 교구 전문 기업입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교육 시장에 큰 타격이 있어, 온라인으로 판매 경로를

닥터마틴

  [Campaign Background]   닥터마틴은 자사몰 증대를 위해 다양한 매체를 동시에 운영 중이었지만, GA에 대한 활용도가 낮았습니다. 매체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와 GA 데이터를 통합하여 효율 개선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꾸까

  [Campaign Background]   꾸까는 꽃 정기구독 서비스로 인지도 확대 및 매출 볼륨 증대를 목표로 잡고 있었습니다. 기존 SNS 한정적인 운영으로 매체 확장에 대한 니즈와 웹사이트 UIUX 테스트를 통해 전환율

컨버스

  [Campaign Background]   컨버스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트렌드하고 새로운 시도에 걸맞는 브랜딩 커뮤니케이션을 해오고 있습니다. 더불어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을 더 세부적으로 디벨롭 해나감에 따라 개선이 가능한 부분도

SK 텔레콤

  [Campaign Background]   SK텔레콤 5GX 프로모션을 위한 페이지 내 유저 행동을 추적하기 위한 셋팅을 진행 하였습니다. 페이지 내 GA 스크립트 재설정 및 유저 행동 추적을 위한 Tag Manager를 통한

티스테이션

  [Campaign Background]   한국타이어 T-station은 타이어를 유통, 판매하는 플랫폼으로서, 제대로 된 데이터 Tracking 추적과 사용자들의 타이어 구매 경험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진행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T-station의 니즈를 분석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