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Campaign Background]   컨버스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트렌드하고 새로운 시도에 걸맞는 브랜딩 커뮤니케이션을 해오고 있습니다. 더불어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을 더 세부적으로 디벨롭 해나감에 따라 개선이 가능한 부분도

SK 텔레콤

  [Campaign Background]   SK텔레콤 5GX 프로모션을 위한 페이지 내 유저 행동을 추적하기 위한 셋팅을 진행 하였습니다. 페이지 내 GA 스크립트 재설정 및 유저 행동 추적을 위한 Tag Manager를 통한

티스테이션

  [Campaign Background]   한국타이어 T-station은 타이어를 유통, 판매하는 플랫폼으로서, 제대로 된 데이터 Tracking 추적과 사용자들의 타이어 구매 경험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진행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T-station의 니즈를 분석하여

유한양행 리틀마마

  [Campaign Background]   유한양행의 계열사인 유한 필리아의 유명 스킨 케어 브랜드 중 하나인 리틀마마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현 상황의 구매 전환율 확인 및 구매 전환 상승을 위한 사이트 최적화에

앤아더스토리즈

  [Campaign Background]   H&M의 자회사인 앤아더스토리즈는 세계 각국의 아뜰리에와 협업하여 매주 유니크한 디자인이 가미된 여성의류와 잡화를 선보이는 SPA브랜드입니다. 현재 국내 런칭 이후 완만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한국 고객에게 맞는

위클리랩

  [Campaign Background]   여성들을 위한 건강 기능 식품을 판매하는 위클리랩은 전체 매출의 Facebook/Instagram 의 의존도가 높았습니다. Facebook 매체를 통해 큰 규모의 예산을 집행하다보니, ROAS의 성장 한계치가 있었고, 매체의 최적화는

브라더코리아

  [Campaign Background]   브라더코리아는 프린터/복합기 구매 및 렌탈 목적의 비즈니스로 타겟이 니치하여 미디어 상에서 타겟팅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또한, 객단가가 높은 비즈니스이다 보니 CPA가 높았으며, 머신러닝 최적화를 위해서 전환 기여가

간만세

  [Campaign Background]   간만세는 숙취에 좋은 성분들을 기반으로 한 숙취해소제품과 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위주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 하였는데, 온라인 몰을 오픈하며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루나랩

  [Campaign Background]   pc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써, 현재 스타트업이라 마케팅까지 관리하기 어려웠습니다. 또한, 스마트스토어 판매로 진행되고 있어, 페이스북 광고의 효율을 체크할 수 없었습니다. ‘광고를 진행하니까, 판매가 있지 않을까?’

탑헬스

  [Campaign Background]   탑헬스는 우수한 품질의 유산균과 비타민D 상품을 수입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연결시키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소수의 제품만을 갖고 있었으나 현재는 타겟 별로 세분화하여 SKU를 계속 늘려가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특성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