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해킹-전환률 상승
지난 달 매출이 증가하였다고 해서, 매출이 증가한 원인을 알 수는 없습니다.
모든 것은 원인과 결과가 있기 마련입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는 OKR/KPI(목표) 설정을 하고, 트래픽 및 행동 흐름 패턴 등을 추적하여 전환율 성과에 맞춰 캠페인 진행 및 사이트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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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목표 전환율을 증명합니다.
OKR/KPI
고객과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OKR과 KPI를 설정합니다.
과정중심
최종 목적의 전환률을 판단하지 않고 전체적인 flow중심으로 진행하며, 결과적으로 지속가능한 전환률 상승 전략이 수립됩니다.
맞춤 컨설팅
브랜드에 따라 트래픽, 행동 흐름 패턴 등의 분석을 기반으로 전략을 수립합니다.
상품/서비스 개선
고객이 실행할 수 있는 과제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과제를 제공합니다.
타겟, 키워드, 매체, 브랜드 컨셉을 고려하여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OKR/KPI

 

고객과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OKR과 KPI를 설정합니다.

과정중심

 

최종 목적의 전환률을 판단하지 않고 전체적인 flow중심으로 진행하며, 결과적으로 지속가능한 전환률 상승 전략이 수립됩니다.

맞춤 컨설팅

 

브랜드에 따라 트래픽, 행동 흐름 패턴 등의 분석을 기반으로 전략을 수립합니다.

상품/서비스 개선

 

고객이 실행할 수 있는 과제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과제를 제공합니다.

Our Portfolios

0
함께한 고객사
0
마케팅 캠페인
0
마케팅 최종 전환률 평균 상승률(%)
0
웹사이트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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