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40081119_FjLm1xob_20141024_map_gangnam
opinno
Leave a reply
오피노는 고객사가 어느 시점에라도 뒤를 돌아 볼 때, ‘후회’가 없게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겠습니다.
Intro 온라인에서는 고객의 움직임을 직접 볼 수 없기에 대부분의 경우는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행동을 따라가보고 추측해본다. 다양한 행동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 대해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가
More페이스북 기본 기여기간의 함정 얼마 전 고객사로부터 이런 질문을 받았습니다. “현재 페이스북 광고성과가 높지 않은 것 같은데, 오피노에서는 어떻게 판단하시나요?” 현재 광고성과와 과거의 광고성과를 비교하기 위해선 당시 상황을 알아야겠죠? 오피노가
More안녕하세요! 오피노 퍼포먼스 마케터 Anna입니다!오늘은 제가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의 마케팅 성과 개선 스토리를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 작년 9월부터 뷰티 색조 브랜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잘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색조 화장품에
More